Tuesday, February 28,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유진 남편 기태영, 과거 '벡터맨' 출연 모습 '깜짝'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유진 남편 기태영, 과거 '벡터맨' 출연 모습 '깜짝'
Feb 28th 2012, 06:26

탤런트 기태영이 '벡터맨'에 출연했던 모습이 뉴스에 공개됐다.기태영은 28일 YTN '뉴스앤이슈-이슈앤피플'에 출연해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어린이 드라마 '벡터맨'을 꼽았다.벡터맨 출신이라는 앵커의 소개를 받은 기태영은 "당시 '벡터맨'은 연기자라는 의식을 가지고 한 것이 아니었다. 첫 시작은 생계수단이었다"고 배역을 맡은 배경을 설명했다.이어 "당시 나는 수많은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돈을 많이 준다길래 했던 작품이 '벡터맨'이었다. 상당히 기억에 남는 작품이다. 나는 즐겁게 했다"고 덧붙였다.그가 설명하는 동안 화면에는 우주인 ...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