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31, 2011

조선닷컴 : 전체기사: [신춘문예_문학평론 / 심사평 당선소감] ☞ 평론 전문은 chosun.com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신춘문예_문학평론 / 심사평 당선소감] ☞ 평론 전문은 chosun.com
Dec 30th 2011, 18:04

당선소감_"나의 버팀목들과 영예로운 출발 하고파"

외로움을 견디는 자는 외로운 자와 구별되지 않는다. 언젠가 나는 이렇게 썼다. 영원히 침묵할 것 같은 새벽 하늘아래에서, 내게주는 마지막 충고였다. 길고 긴 몸살 끝에 어떤 낯선 시간이 나에게 도래했고, 나는 하나의 비밀을 가슴에 품을 수 있게 되었다. 이 비밀을 나의 가장 순수한 날들의 호주머니에 넣어주고 싶다. 수취인 없는 편지에 응답해 주신 두 분, 이남호 선생님과 박혜경 선생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학문에...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