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30,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내가 살인범이다’ 박시후-정재영의 끝없는 변신에 놀라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내가 살인범이다' 박시후-정재영의 끝없는 변신에 놀라다
Oct 30th 2012, 02:55

[OSEN=강서정 기자] 신인 영화배우 박시후와 충무로의 터줏대감 정재영의 변신은 끝이 없었다. 박시후가 연쇄살인범으로, 정재영이 처음으로 형사 역할을 맡아 큰 기대를 모았던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감독 정병길)가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영화는 초반부터 정재영과 박시후의 비 오는 밤 추격신으로 시작된다. 두 인물이 좁은 골목길, 건물과 건물 사이를 질주하는 동안 카메라를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시선을 유지, 관객들이 마치 이들의 추격을 따라가는 듯한...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