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February 10, 2013

조선닷컴 : 전체기사: 배리 지토, “자이언츠서 은퇴하고 싶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배리 지토, "자이언츠서 은퇴하고 싶다"
Feb 9th 2013, 21:13





[OSEN=김태우 기자]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베테랑 왼손 투수 배리 지토(35)가 팀에 남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여건이 된다면 샌프란시스코에서 은퇴까지 하고 싶다는 심경 토로다.

미 언론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행크 슐만 기자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토가 샌프란시스코와의 연장 계약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은퇴할 때까지 샌프란시스코에 남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이 소식은 올해로 샌프란시스코와의 7년 계약이 끝나는 지토의 신분과 맞물려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