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31, 2011

조선닷컴 : 전체기사: 마라도나 "세계 최고 축구선수는 메시"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마라도나 "세계 최고 축구선수는 메시"
Oct 31st 2011, 01:03

아르헨티나의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51)가 FC 바르셀로나의 스트라이커 리오넬 메시(24)를 '최고의 축구선수'로 꼽았다고 dpa통신이 31일 보도했다. dpa에 따르면 마라도나는 아랍 에미리트의 아부다비 텔레비전과 가진 인터뷰에서 "바르셀로나의 스트라이커 리오넬 메시는 경기장 안에서 더 보여줄 것이 많다. 그는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라고 말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클럽 FC 바르셀로나의 간판스타인 메시는 유독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에서는 그만큼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해 '미완성'이라는...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