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31, 2011

조선닷컴 : 전체기사: '여제' 최고 2.1%, 土夜 20대女 시청자 잡았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여제' 최고 2.1%, 土夜 20대女 시청자 잡았다
Oct 31st 2011, 01:21

케이블채널 E채널 드라마 '여제'가 토요일 밤 20대 여성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지난 29일 오후 11시에 방송한 '여제' 5회는 20대 여성시청층에서 평균 1.5%(AGB닐슨)를 기록,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최고 시청률은 2.1%까지 치솟으며 인기를 실감했다.지난 5회에는 서인화(장신영)가 팜므파탈 호스티스로 성장해나갈 '노블클럽'의 내부가 본격적으로 공개되면서 화려한 영상으로 여성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장신영이 무릎을 꿇으며 "여제가 되고 싶다"고 선언한 마지막 장면은 앞으로 노블클럽을 중심으로 전개될 드라마...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