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31,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재벌가에게 대시 받았다" 고백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재벌가에게 대시 받았다" 고백
Aug 31st 2012, 00:26

개그우먼 장도연이 재벌가로부터 대시를 받은 적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tvN '코미디빅리그 시즌3'에서 인기 몰이중인 '이개인'팀의 장도연, 이국주, 박나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장도연은 처음 호감도가 높다. 장도연이 예쁘긴 진짜 예쁘고 인기도 많다"고 장도연의 미모를 인정했다. 이에 박나래 역시 "내가 알기로는 장도연이 남자연예인으로부터 대시도 많이 받았다"며 "심지어 재벌가에게도 대시를 받았다"고 장도연의 높은 인기에 대해 밝혔다. 그러자 장도연은 "재벌가에...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