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30,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나는왕' 이하늬, 영화 본 소감? "너무 웃어 복근 생겼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나는왕' 이하늬, 영화 본 소감? "너무 웃어 복근 생겼다"
Jul 30th 2012, 07:53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이하늬가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를 본 뒤 "너무 재밌어서 복근이 생길 정도로 웃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하늬는 30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영화 '연가시'도 400만을 넘었는데 '나는 왕이로소이다'의 흥행은 얼마나 예상하냐"는 질문을 받고 "둘다 사생결단하고 덤비고 있다"라며 "오늘 처...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