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31,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런던]신아람, 관중들의 진심어린 기립박수 속 진정한 챔피언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런던]신아람, 관중들의 진심어린 기립박수 속 진정한 챔피언
Jul 31st 2012, 07:44

신아람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펜싱을 담당하는 기자들을 제외하고는 국내취재진들에게도 생소한 선수였다. 펜싱에서는 남현희와 구본길 정도만 관심의 대상이었다. 준결승 경기 시작 1시간전 펜싱 경기가 열리는 엑셀 사우스아레나의 문이 열렸다. 관중들이 속속들이 들어왔다. 대부분 브리타 하이데만을 응원하러온 독일 관중들이었다. 펜싱은 유럽의 자존심이다. 유럽에서 인기가 높다. 중국 관중들도 눈에 띄었다. 중국 펜싱의 간판 쑨위제도 올라왔다. 경기 시작 전 장내 아나운서는 각국 관중들의 목소리를 들어보자고 했다. 독일 관중들의 응원 열기...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