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31,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차형사' 성유리, "정재영과 진한 멜로 해보고 싶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차형사' 성유리, "정재영과 진한 멜로 해보고 싶다"
May 31st 2012, 04:21

[OSEN=김경주 기자] 배우 성유리가 배우 정재영과 애절한 멜로 영화를 찍어보고 싶다는 뜻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성유리는 31일 오전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OSEN과 만나 영화 '차형사'에 대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그는 이날 "정재영 선배님과 애절한 멜로를 해보고 싶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성유리는 "꼭 한 번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남자배우가 있나"라는 질문에 주저 없이 "정재영 선배님"을 외쳤다.  그...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