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31, 2011

조선닷컴 : 전체기사: 류현진, "태균이형 오라고 작업해야겠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류현진, "태균이형 오라고 작업해야겠다"
Jul 30th 2011, 22:28

[OSEN=이상학 기자] "이제 슬슬 작업해야죠". 한화 '괴물 에이스' 류현진(24)이 웃었다. 일단 13일만의 등판이 성공적이었다. 지난 30일 대전 SK전에서 8회 1사 후 3번째 투수로 구원등판해 최고 146km 빠른 직구를 뿌리며 1피안타 무실점으로 잘 막았다. 지난 17일 문학 SK전에서 19일 만에 구원으로 등판했으나 직구 최고 구속이 140km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을 떠올리면 확실히 컨디션이 올라왔다. 류현진은 "이제 아픈데 없다"며 활짝 웃었다. 류현진이 웃는 데에는 또 다른 이유가 더 있다. '영혼의...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