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30, 2013

조선닷컴 : 전체기사: LG, 트레이드 후유증은 없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LG, 트레이드 후유증은 없었다
Jan 30th 2013, 12:12

목표는 달랐지만 의지는 같았다.30일 올스타전 브레이크를 끝낸 뒤 프로농구 첫 경기가 열렸다.전자랜드와 LG가 붙은 인천삼산체육관에서 팬들은 '반갑다. 농구야'를 외쳤고, 푹 쉬고 돌아온 두 팀은 '필승'을 외쳤다.이날 양 팀의 당면 목표는 달랐다. 전자랜드는 2위 모비스를 따라잡는 것이었고, LG는 6강 진입의 희망을 놓지 않았다.특히 LG는 최근 로드 벤슨을 모비스로 보내는 대신 위더스를 데려오고 향후 신인 지명권을 받는 트레이드를 단행하면서 눈앞의 6강에서 스스로 멀어진 게 아니냐는 지적을 받았다.구단측의 구상은 어떨지 몰라도...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