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anuary 31, 2013

조선닷컴 : 전체기사: '딸바보' 김민수, 이미지 바꾸고 싶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딸바보' 김민수, 이미지 바꾸고 싶다
Jan 31st 2013, 12:21

남자농구 SK 혼혈선수 김민수는 코트의 악동이었다. 그는 '욱' 하는 성질을 잘 참지 못했다. 제풀에 화가나 쓸데없는 반칙으로 팀 분위기를 망치곤 했다. 그는 "지난 4년 동안 정말 내가 잘못했다. 이제 내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2011년 5월 결혼한 승무원 출신 서진아씨와의 사이에서 첫 딸(김시은)을 얻었다. 이제 7개월된 딸을 보면서 김민수는 순한 양이 되가고 있다. 거친 몸싸움을 하면서도 화가 나도 참을 줄 알게 됐다. 그는 "지난 시즌과 이번 시즌 달라진 건 딸이 생겼다는 것 뿐이다. 가정이 생기고 딸이 태...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