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9,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모른 척 거짓말 ‘안타까워’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모른 척 거짓말 '안타까워'
Nov 29th 2012, 13:20

[OSEN=표재민 기자] '보고싶다' 속 박유천과 윤은혜가 서로를 알면서 모르는 척 거짓 연기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2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8회에서 한정우(박유천 분)와 이수연(윤은혜 분)은 서로가 그토록 그리워하던 첫사랑이라는 것을 알고도 애써 외면하며 거짓말을 했다. 이날 정우는 자신을 모른 척 하는 수연에게 비밀연인을 하자고 제안한 후 억지로 차에 태웠다. 이후 그는 능청스럽게 수연이 어린 시절 했던 말을 똑같이 반복했고, 수연은 눈물을 머금었다.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