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30, 2012

조선닷컴 : 전체기사: 신은경, 박진영과 '우리 재혼했어요' 출연?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신은경, 박진영과 '우리 재혼했어요' 출연?
Jun 30th 2012, 08:46

조선닷컴 배우 신은경이 '우리 재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신은경은 30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에서 박진영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패러디한 '우리 재혼했어요' 콘셉트 콩트를 선보인다. 이날 두 사람은 가상 재혼 부부로 나서, 설레는 첫 만남부터 이색적인 결혼 생활까지 경험하는 과정을 재치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볼 수 있었던 풋풋한 신혼부부들의 모습과는 다르게 '재혼'을 소재로 파격적인 결혼생활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경은 일일드라...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