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27, 2011

조선닷컴 : 전체기사: [더 나은 미래] 더나은미래 신문 보고 나눔 결심 "기부란 특별한 사람만의 몫이 아니더라고요"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더 나은 미래] 더나은미래 신문 보고 나눔 결심 "기부란 특별한 사람만의 몫이 아니더라고요"
Dec 26th 2011, 18:08

"바로 제 주변에 있었어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도, 그 이웃을 돕는 또 다른 이웃도요." 기부란 특별한 사람들의 몫이라고 생각했다. 봉사란 거창한 일을 지칭하는 줄로만 알았다. 작은 나눔이 아름다운 이유, 정현영(39)씨는 지면에 소개된 사연들을 통해 깨달았다. "조선일보를 꾸준히 구독해왔는데 유독 공익섹션에 눈이 많이 갔어요.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들이 가득 담겨있었거든요. 어려운 형편에도 남을 돕는 사람들,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부모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지면을 통해 꾸준히 나눔을 접해왔기...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