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30, 2011

조선닷컴 : 전체기사: 구은애 "하정우와 나는 운명이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구은애 "하정우와 나는 운명이었다"
Sep 30th 2011, 05:27

[OSEN=장창환 기자] 배우 하정우의 연인으로 유명한 모델 구은애가 방송 최초로 토크쇼에 출연했다. 케이블 채널 FashionN '여배우 하우스2'에 출연한 구은애는 3년째 열애중인 연인 하정우와의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구은애는 하정우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카페의 옆 테이블에 우연히 앉게 된 것이 계기였다"며 "우리는 그것이 운명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처음 출연하게 된 토크쇼에 대해 부끄러워서 하정우에게 미리 말하지 못했다"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구은애는 몸을 건강하게...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