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6, 2011

조선닷컴 : 전체기사: 류중일, "조영훈 안타가 경기흐름 바꾸었다"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류중일, "조영훈 안타가 경기흐름 바꾸었다"
Jul 26th 2011, 12:54

[OSEN=광주, 이선호 기자]"조영훈 안타가 경기흐름 바꾸었다". 삼성이 26일 광주 KIA전에서 8회초 4점을 뽑아내 5-2로 역전승을 거두었다. 1-2로 뒤진 가운데 2사1루에서 구원에 나선 한기주를 4연속 안타로 두들겨 뒤집기 쇼를 했다. 기분좋은 후반 첫 승과 함께 한 경기차로 접근했다. 경기후 류중일 삼성 감독은 "초반 장원삼이 흔들렸는데 진갑용이 리드를 잘했고 잘 막아주었다. 대타 조영훈이 안타를 치면서 경기흐름을 바꿔놓은 것 같다. 결승타를 친 신명철을 칭찬해주고 싶다"고 밝은 얼굴을 했다. 조범현 감...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No comments:

Post a Comment